식품안전과 건강문화를 선도하는 기업

메덱스는 식품안전과 건강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이라는 미션을 갖고, 원천기술을 바탕으로 잔류항생물질검사시약 등을 연구 개발하고 있으며, 아울러 세계적인 기업 IDEXX Laboratories 및 Romer Labs 등 해외 우수 기업 30여개사의 진단키트 및 검사장비를 취급하고 있습니다.

 

일라이트가 세상을 바꾼다.

메덱스는 친환경 소재인 일라이트의 원재료 생산부터 가공, 완제품 생산에 이르는 각 단계별 공정을 완벽하게 처리하고 있습니다. 충북 영동에 있는 세계 최대 광맥을 보유하고 있고, 이를 상품화하여 다양한 바이오 세라믹 제품으로 가공하고 있으며, 이 가공품들을 여주 본사로 이동하여 완제품화 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자연 환경과 인간 생활이 깨끗하고 안전하게 지켜질 수 있도록 친환경 사업에도 앞장서고 있습니다.

 

2020년 500억 달성

메덱스는 식품 안전 및 건강 문화가 점점 중요해지는 사회 분위기 속에서, 2020년 매출 500억이라는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We, With, Win

We With Win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다음의 핵심 역량을 발전시키며 고객의 행복과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즐겁고 재미있는 회사를 만들고자 전 직원이 한마음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We : 창의성, 변화, 긍정과 열정
With : 원팀 (one team), 겸손과 배려
Win : 이익 공유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약속을 지키는 기업

겸손과 배려로 “늘 처음처럼”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약속을 지키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대표이사 김경동, 김현용